호국보훈의 달 구청장 인사말씀
오늘 하루 이 창을 열지 않음 닫기
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태극기 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울산광역시 남구

미래와 희망의 행복남구

홈참여ㆍ소통 > 열린광장 > 칭찬합시다
참여ㆍ소통 > 열린광장 > 칭찬합시다

칭찬합시다 - 보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X 공유하기
  • 카카오톡 공유 보내기
  • 인쇄하기

신정3동 고유가 피해지원금 담당((김명지 주무관님을 칭찬 합니다)

  • 작성자 : 안**
  • 조회수 : 107
  • 작성일 : 2026-05-30
칭찬대상자
김**
이번((고유가 피해지원금 담당
신정3동 고유가 피해지원금 담당 책임을 맡으신 김명지 주무관님을 칭찬드립니다.♡

저는 울산 남구 주민입니다
평소에는 필요에 의해 주민센터를 방문하고, 직원분들의 노고에는 깊은 생각을 못했습니다.

고유가 피해 지원금을 지원하는 기간제 일을 하게 되었습니다.
주민분들이 지원 시간전부터 오셔서 대기하시기도 했으며, 조건에 충족하지 못한 분들은 아쉬워 하시며, 화도 내시고, 역정도 내시고, 큰 소리 내시기도 했고, 때론 욕설을 하시는 일도 간혹 있는걸 보고는 많이 놀랬습니다.
물론 조금의 차이로 대상이 되지 못해 속상하신 그 마음을 알기에 이해했습니다
그때마다 담당팀장님께서 이의신청과 그 모든 민원을 친절하게 하나하나 상담하시고, 친절하게 대응하셨습니다.
성심 성의껏 처리해주시는 모습을 보았습니다.

남구의 한 주민으로써 드는 생각은 정말 힘드시겠구나!!

그 힘든 상황에서도 일하는 저를 비롯 다른 분께는 미소로 대하시고, 따뜻하게 격려해주셨습니다.

5월의 햇살 마냥 따뜻하고 감사했습니다.♡

"김명지 주무관님 ! 고생하셨습니다 ."
인사 드리고 싶어 글을 남깁니다.

그리고 신정3동 주민분들도 질서있게 협조 잘 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고맙게 잘 쓰시겠다고 인사주시고, 식사는 하고 일하냐고 걱정해주시는 분들도 많으셨습니다.
지원대상이 아니셔서 아쉬울텐데도 수고 많습니다.
애 쓰십니다라는 인사도 남겨주시는 분들도 많으셨습니다

"김명지 주무관님 ! 고생하셨습니다 ."

신정3동 고유가 피해지원금 팀과 뒤에서 도와주신 신정3동 동직원분들 !! 시청지원팀, 남구청 지원팀!!
모두모두 고생 많으셨습니다.
힘들었지만 행복한 5월을 마무리합니다♡
  • 담당부서 : 민원여권과
  • 전화번호 : 052-226-5592
  • 최근 업데이트:2026-01-20
TOP
현재페이지 콘텐츠 만족도 조사

홈페이지의 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해 만족도 조사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얼마나 만족하셨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