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민등록표열람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인쇄하기
홈 > 행정복지센터안내 > 주요업무안내 > 민원안내 > 주민등록표열람

주민등록표열람

개요

주민등록표열람 개요
업무내용 주민등록 열람은 관계공무원의 입회하에 주민등록표 등재사실을 보여주는 민원사무임.
처리과 행정복지센터 전화번호 052-226-2525
처리기간 즉시 수수료 300원

근거법규

  • 주민등록법

처리흐름

  • STEP 01

    서면신청
    (주민등록열람신청서)
  • STEP 02

    서류 확인 후 접수
  • STEP 03

    관계공무원 입회하에 열람

민원인이 제출해야 하는 서류

  • 위임장(본인,세대원)또는 정당한 이해관계 등을 입증할 수 있는 서류(위임장은 동 시행규칙 별지 제9호서식)
  • 신분증명서 (주민등록증 등)

유의사항

  • 주민등록표의 변조 및 오·훼손되는 사례가 없도록 반드시 관계공무원 입회 하에 열람(영 제47조 ⑧)
  • 담당부서 : 신정2동
  • 담당자 : 이주은
  • 전화번호 : 052-226-2528
  • 최근 업데이트:2023-07-14
TOP
현재페이지 콘텐츠 만족도 조사

홈페이지의 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해 만족도 조사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얼마나 만족하셨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