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보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인쇄하기
홈 > 

제목 : 2024년 민원서비스 종합평가 결과 홈페이지 게시

작성일 : 2025-02-07 조회수 : 378

작성자
작성자이름 :
pdf파일 2024년 민원서비스 종합평가 결과(기관별 평가등급).pdf [67217 byte] [새창열림]바로보기 [새창열림]바로듣기
pdf파일 2024년 민원서비스 종합평가 울산광역시 남구 주요 항목별 평가등급.pdf [29839 byte] [새창열림]바로보기 [새창열림]바로듣기
2024년 민원서비스 종합평가 결과를 다음과 같이 안내드립니다.


- 기관종합등급: 라

1. 민원행정 전략 및 체계: 마

2. 민원제도운영: 마

3. 국민신문고 민원 처리: 다

4. 고충민원처리: 다

5. 민원만족도: 다

현재의 콘텐츠에 대한 콘텐츠 업무 담당자가 지정 되어 있지 않습니다. 관리자에게 문의하세요. ☎ 052-226-5364 입니다.

현재페이지 콘텐츠 만족도 조사

홈페이지의 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해 만족도 조사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얼마나 만족하셨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