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홈 > 

제목 : [삭제] OK생활민원기동대 안내(신규사업 추가)

작성일 : 2023-03-21 조회수 : 322

작성자
작성자이름 : 이윤규
hwp파일 OK생활민원기동대 신규사업 홍보 요약.hwp [16896 byte]
■ 운영개요
   ○ 운영인력 : 6개반 12명(민원 수요에 따라 탄력적으로 운영)
   ○ 운영시기 : 연중(평일 09:00~16:00) / 야간 매주 수요일 18:00~20:00(공휴일 제외)
   ○ 서비스대상 : 남구주민 (빈집 및 사업장 제외, 관리사무소가 있는 의무관리대상 150세대 이상 공동주택 제외)
   ○ 서비스 분야 : 소규모수리, 전기, 설비 등(재료 본인 준비 원칙)


■ 서비스 운영 분야
   ○ 소규모 수리
      - 못 박기, 문짝·문고리·현관문 손잡이 보수
      - 백시멘트·실리콘 처리 등
      ※ 방충망 보수 : 기초수급자 등 사회취약계층에 한함
   ○ 전기분야
      - 등기구·콘센트·스위치·안정기 교체
      - 욕실환풍기 교체, 기타 소수리 등
   ○ 설비분야
      - 수도꼭지·샤워기·양변기·물탱크 부속 교체
      - 실내 하수구, 싱크대, 세면대 배관 막힘 뚫기 등
   ○ 기타분야
      - 취약계층 생활공간 소독서비스, 생활불편 수리교육
      - 소형가전제품 수리, 무상 공구대여
      ※ 콜센터 접수 후 구청 방문


■ 재료비 무상지원 대상자 : 기초수급자 등 사회취약계층 (5만원 이하)
   ○ 「국민기초생활보장법」에 따른 수급자 및 차상위 계층
   ○ 65세 이상 저소득 독거노인
   ○ 그 밖의 사회취약계층으로 구청장이 인정하는 자


■ 생활민원 접수처 : OK생활민원 콜센터(080-226-01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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