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K생활민원 기동대가 불편사항을 해결해 드리겠습니다.
※2022년부터는 “매주 수요일 야간”에도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1. 운영시간 : 09:00∼18:00 / 매주 수요일 18:00~20:00(평일, 공휴일제외)
2. 서비스 대상 : 남구민
3.서비스 분야
① 소규모 수리
- 못 박기, 문짝ㆍ문고리, 방충망 보수(수급자?차상위에 한함)
- 대문·현관문 손잡이 등 철 구조물의 간단한 수리
② 전기분야
- 조명기구ㆍ콘센트ㆍ 스위치ㆍ안정기 교체
- 환풍기 교체, 기름보일러 점검 및 소수리
③ 설비분야
- 수도꼭지ㆍ샤워기ㆍ고무 패킹 교체
- 하수구ㆍ싱크대ㆍ세면대 배관 막힘 뚫기
☞ 취약계층 생활공간 소독서비스 병행
- 기초생활수급자, 차상위계층 등에 대하여 생활민원 방문 처리 시 희망세대에 부가적으로 소독서비스 병행
☞ 재료비 등 무상서비스 대상세대
- 기초생활수급자, 차상위계층
4. 공공시설물 민원처리
- 도로ㆍ보도ㆍ하수ㆍ교통ㆍ공원ㆍ체육시설물 등 정비사항
5. 생활민원 접수 콜센터 : ☏ 080-226-0120(수신자 부담)
※ 접수된 민원에 대하여 사전연락을 통하여 약속시간을 정하여 방문하고 있으며, 각종 수리에 필요한 재료는 본인이 사전에 준비해 주셔야 합니다.
☞ 150세대이상 「의무관리대상 공동주택」은 서비스 대상에서 제외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