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광역시 남구

미래와 희망의 행복남구

홈참여ㆍ소통 > 새소식 > 새소식(남구소식)
참여ㆍ소통 > 새소식 > 새소식(남구소식)

새소식(남구소식) - 보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인쇄하기

OK생활민원 기동대 수요일 야간 운영

  • 담당부서 : 주민자치과
  • 담당자 : 박윤정
  • 연락처 : 052-226-3262
  • 조회수 : 547
  • 작성시간 : 2021-12-30
pdf파일 ok생활민원기동대 안내문.pdf [404230 byte]
OK생활민원 기동대가 불편사항을 해결해 드리겠습니다.
※2022년부터는 “매주 수요일 야간”에도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1. 운영시간 : 09:00∼18:00 / 매주 수요일 18:00~20:00(평일, 공휴일제외)

2. 서비스 대상 : 남구민

3.서비스 분야
① 소규모 수리
- 못 박기, 문짝ㆍ문고리, 방충망 보수(수급자?차상위에 한함)
- 대문·현관문 손잡이 등 철 구조물의 간단한 수리

② 전기분야
- 조명기구ㆍ콘센트ㆍ 스위치ㆍ안정기 교체
- 환풍기 교체, 기름보일러 점검 및 소수리

③ 설비분야
- 수도꼭지ㆍ샤워기ㆍ고무 패킹 교체
- 하수구ㆍ싱크대ㆍ세면대 배관 막힘 뚫기

☞ 취약계층 생활공간 소독서비스 병행
- 기초생활수급자, 차상위계층 등에 대하여 생활민원 방문 처리 시 희망세대에 부가적으로 소독서비스 병행

☞ 재료비 등 무상서비스 대상세대
- 기초생활수급자, 차상위계층

4. 공공시설물 민원처리
- 도로ㆍ보도ㆍ하수ㆍ교통ㆍ공원ㆍ체육시설물 등 정비사항

5. 생활민원 접수 콜센터 : ☏ 080-226-0120(수신자 부담)
※ 접수된 민원에 대하여 사전연락을 통하여 약속시간을 정하여 방문하고 있으며, 각종 수리에 필요한 재료는 본인이 사전에 준비해 주셔야 합니다.

☞ 150세대이상 「의무관리대상 공동주택」은 서비스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 담당부서 : 정책미디어담당관
  • 담당자 : 이태림
  • 전화번호 : 052-226-5365
  • 최근 업데이트:2023-09-01
TOP
현재페이지 콘텐츠 만족도 조사

홈페이지의 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해 만족도 조사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얼마나 만족하셨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