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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 2026학년도 초등학교 통학구역 조정을 위한 의견 수렴 안내

작성일 : 2025-06-19 조회수 : 27

작성자
작성자이름 : 무거동행정복지센터
1.의견수렴대상: 지역주민, 학부모
2. 의견수렴기간: 2025.6.23~7.11
3.의견제출내용: 통학구역조정(추가,삭제, 변경 등)의견서를 작성하여 제출
4.의견서 양식 및 통학구역 탑재 : 학교 홈페이지 및 강남교육지원청 공지사항 탑재
5. 의견제?방법: 의견수렴 기간 내에 우리학교(행정복지센터)에 직접 제출하거나, 강남교육지원청 초등교육 지원과로 의견서 제출 [마감일 우편소인 유효]
-기한 내 의견 제출이 없을 시 의견 없음으로 간주함.
6. 참고사항 : 2025학년도 우리학교(지역) 초등학교 통학구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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