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광역시 남구

주민이 먼저다 따뜻한 행복남구

홈참여ㆍ소통 > 열린광장 > 자유게시판
참여ㆍ소통 > 열린광장 >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 보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인쇄하기

민원 신청합니다

  • 작성자 : 김**
  • 조회수 : 1027
  • 작성일 : 2020-10-20
참 씁슬합니다.

몇일전 저희 아이와 함께 걷다가 넘어지는 일이 생겼고... 많은 사람이 지나다니는

대단지 아파트 도보에 가로등이 꺼져있는 것을 발견하고 2차례 전화로 민원을 신청하였습니다.

첫번째 통화

- 나이가 지긋한 분과 전화 통화를 했습니다.

- 설명도 듣기 귀찮다는 듯.. 가로등 얘기를 꺼내자 마자.. 전화번호 몇번 맞죠? 업체에서 전화 갈테니까..

끝...

기다려도 연락 안옴.

조금 당황스럽고 화가 나더라구요.. 몇십년 살면서 처음 동사무소에 통화한건데 ㅠㅠ

두번째 통화(오기가 생김)

- 젊으신 공무원께서 친절히 설명 듣고 조치한다고 하시네요.. 마음이 조금 위로가 되었습니다.

제가 신청한 민원인라서 그런지 가로등이 켜지는지 신경이 쓰이더라구요...

작은 민원이라도 소중히 여겨주시고 처리해 주셨으면 좋겠습니다.

도산로 101번길 1-1 ~ 1-4 번까지 가로등입니다.

관리자 답변

관리자 답변
담당자명 관리자 처리일자 2020-10-21
처리내용 소중한 관심 감사드립니다.

본 게시판은 자유롭게 소통하는 공간입니다. 해당 건에 대해서는 홈페이지 > 전자민원 > 상담/신고센터 > 온라인민원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 담당부서 : 평생교육과
  • 담당자 : 김소라
  • 전화번호 : 052-226-5363
  • 최근 업데이트:2020-11-04
TOP
현재페이지 콘텐츠 만족도 조사

홈페이지의 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해 만족도 조사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얼마나 만족하셨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