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lsan Namgu Bike

HOME > 커뮤니티 > FAQ

FAQ

Total :8
  • A

    NFC스티커구매사이트(http://bike.inplusweb.com)에서 결제하신 경우 계좌이체로 결제하신 경우
    계좌이체 결제시 현금영수증발행 신청가능합니다.

    오프라인(주민센터 방문)으로 결제 후 현금영수증을 신청하시는 경우
    (주)인플러스 고객센터로 아래의 정보를 접수해주시면 일괄 발행해드립니다. 

      

    * 접수정보 : 구매자이름, 발행을 원하는 휴대폰번호, 스티커구매장수 

     

    NFC 스티커 구매문의는 (주)인플러스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 (주)인플러스 : 고객센터 070-8630-0020 

    * 상담시간 월~금 : 오전 10:00~ 오후 17:00 (토, 공휴일 휴무)

     

     

  • A

    자전거 안심등록은 주문시 신청한 수령처에서 NFC 스티커 발급 및 자전거 안심등록 하시길 희망하나,

    부득이한 경우 남구 모든 주민센터에서 NFC 스티커 발급 및 자전거 안심등록이 가능합니다. 

     

    NFC 스티커 구매문의는 (주)인플러스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 (주)인플러스 : 고객센터 070-8630-0020

    * 상담시간 월~금 : 오전 10:00~ 오후 17:00 (토, 공휴일 휴무)

  • A

    NFC스티커구매사이트(http://bike.inplusweb.com)에서 스티커를 결제하신 경우, [주문/내역확인]에서 주문자 인증(구매자명, 휴대폰, 이메일) 후 구매내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NFC 스티커 구매문의는 (주)인플러스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 (주)인플러스 : 고객센터 070-8630-0020 

    * 상담시간 월~금 : 오전 10:00~ 오후 17:00 (토, 공휴일 휴무)

  • A

    NFC스티커구매사이트(http://bike.inplusweb.com)에서 주문이 완료된 후에는 결제 수단의 변경이 불가능합니다.

     

    결제 수단의 변경을 원하시는 경우 NFC스티커구매사이트의 [주문/내역확인]에서 해당 내역의 주문취소 신청후 다시 주문해주십시요. 

     

    NFC 스티커 구매문의는 (주)인플러스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 (주)인플러스 : 고객센터 070-8630-0020 

    * 상담시간 월~금 : 오전 10:00~ 오후 17:00 (토, 공휴일 휴무)

  • A

    NFC스티커구매사이트(http://bike.inplusweb.com)에서 결제하실때 오류가 난다면, 아래 내용을 확인해주세요.

     

    <신용카드결제 오류 내용인 경우>

    1. 거래카드정지, 거래불가카드, 1회사용금액초과(한도초과) : 이러한 오류가 발생했을 때에는 각 카드사로 문의를 하신 후 주문하시면됩니다.

     

    2. ISP 재발급 후 결제요망, 공인인증서 폐기됨(재발급 후 결제요망), 폐기된인증서 : 이 내용은 카드 결제시 ISP인증서 및 공인인증서에 문제가 있는것이니, ISP인증서와 공인인증서를 재발급 받으신 후 다시 시도해주십시요. 

     

    NFC 스티커 구매문의는 (주)인플러스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 (주)인플러스 : 고객센터 070-8630-0020 

    * 상담시간 월~금 : 오전 10:00~ 오후 17:00 (토, 공휴일 휴무)

  • A

    NFC스티커구매사이트(http://bike.inplusweb.com)에서 주문을 하신 후 주문변경을 원하시는 경우 해당 주문 내역을 취소하시고 새로 구매를 해주시면됩니다.

     

    주문 취소를 원하시는 경우 NFC스티커구매사이트의 [주문/내역확인]에서
    주문 취소를 원하시는 구매내역의 상세 정보에서 주문취소를 신청하시면됩니다. 

    NFC 스티커 교환 후 주문취소는 불가능합니다. 

     

    NFC 스티커 구매문의는 (주)인플러스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 (주)인플러스 : 고객센터 070-8630-0020 

    * 상담시간 월~금 : 오전 10:00~ 오후 17:00 (토, 공휴일 휴무)

  • A

    NFC태그 스티커 구매 방법에는 온라인 구매(신용카드, 계좌이체), 오프라인 구매(주민센터 방문)서비스가 있습니다. 각 결제방법별로 자세한 안내를 해드리겠습니다. 

      

    1. 온라인 구매 결제방법

    - 신용카드 : 기존의 모든 카드를 사용하실 수 있으며 결제후의 할부변경, 카드변경, 기타 변경이 되지 않으니 취소를 하시고 다시 주문하셔야 합니다.

     

    - 계좌이체 : 은행에 통장을 개설하신 분은 누구나 이용하실 수 있으며 실시간으로 이체가 가능합니다.

    단 은행에 따라서 공인인증서를 필요로 하는 경우, 고객님께서 공인인증서를 설치하신 후 암호를 입력해야 이체가 됩니다.

    이체 가능 시간은 각 은행의 입금 시간에 따라 달라집니다.

     

    2. 오프라인 구매 결제방법

    - 주민센터 방문 : 자전거 안심등록을 위해 주민센터를 방문시 NFC스티커 구매 금액을 직접 지불하셔서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NFC 스티커 구매문의는 (주)인플러스 고객센터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 (주)인플러스 : 고객센터 070-8630-0020 

    * 상담시간 월~금 : 오전 10:00~ 오후 17:00 (토, 공휴일 휴무)

  • A

    NFC 스티커는 NFC스티커구매사이트(http://bike.inplusweb.com)에서 선결제를 하신 후 교환영수증 또는 SMS 문자를 가지고 주민센터를 방문해주시거나, 자전거 안심등록을 위해 주민센터 방문 시 NFC 스티커 구매금액을 직접 지불하셔서 구입할 수 있습니다. 

     

    자전거 재등록의 경우, 자전거 안심등록 온라인 신청(홈페이지 또는 어플리케이션) 또는 오프라인(주민센터)에서 신청 가능합니다. 온라인 신청시, 마이페이지의 나의 등록자전거 메뉴에서 재등록을 통해 신청하시면됩니다. 

     

    NFC스티커는 훼손되기 쉬우며, 본인의 부주의로 훼손 또는 분실된 경우, NFC 스티커 재구매가 필요합니다.
    NFC 스티커 구매문의는 (주)인플러스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 (주)인플러스 : 고객센터 070-8630-0020

    * 상담시간 월~금 : 오전 10:00~ 오후 17:00 (토, 공휴일 휴무)

1